거의 10년전쯤 리호네 블로그에서 판매할 때 처음 풍기인견매트랑 베개커버 여러개 사서 쓰고 좋아서 가족들도 사주고 했었어요~촉감좋고 시원하고 내구성도 좋아요^^이번에 엄마 다시 사드리는데 엄마가 그때 그집꺼 사달라고 하셔서 고민없이 재주문 했어요~^^예전 샀던 디자인은 품절이라 체리로 했는데 잔잔하니 예쁘다고 좋아하시네요~서비스로 주신 파우치도 유용하게 쓸께요~
LIHONE